2시간의 기다림~

   LSY95    326 읽음
캐피 친구님~ 며칠 캐피를 하지 못했어요!! 여러 일도 있었고 바쁘기도 했고~ 정신없는 며칠을 보냈습니다.

사람이 많아도~ 너무 많아요!! 지난 주말 lg서비스센터에 다녀왔어요!! 잘되던 전자레인지가 작동은 되는데 뎁혀 지지가 않더라고요. 처음엔 그럴 수 있지 하고 몇번을 시도해도 그대로라 결국 평일에는 시간이 되지 않아 지난 토요일에 다녀왔어요. 그런데 사람이 주말이라 그런가 옴~ 청 많더라고요.

1시까지하는데 12시30분에 접수 마감한다 하여 약간 여유롭게? 12시쯤 갔는데... 결론적으로 2시간 넘게 기다렸어요!! 대기번호는 643!

tmi~ 12시30분 접수후에 40분정도 기다리다 지쳐 직원에게 언제쯤 될까 물으니 좀 있어야 한다 해서 배고파서 밥먹고 와도 될까요? 하니 먹고 와도 될 거 같다 하여 근처 김밥천국가서 콩비지 하나 먹었네요~^^

먹고 근처 구경하다 2시쯤 들어갔는데... 나갈땐 대기가 8명이었는데 많이 줄어들었더라고요!! 결국 2시40분?쯤 점검 했어용!!

저는 1시 되면 영업종료라 지나면 다음에 오세요 할줄 알았는데 끝까지 해주시더라고요.

결과적으로 수리기사님이 수리보다는 새로 사는 게 돈이 덜 들어가고 수명이 다 되어서 다시 고쳐도 또 고장난다고 새로 사는 걸 추천해 주셔서 센터에서 폐기처분했어용!!

7년정도 썼던 거 같네요!!

캐피 친구님 최근 캐피를 하고 싶은데 여러 일들이 생기고 복잡한일이 생겨 부득이 하게 못했어요. 이해해 주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