πŸ‘‰ 특히 κ³ μ§€ν˜ˆμ¦μ€ πŸ’’νƒ„μˆ˜ν™”λ¬Όκ³Ό μ§€λ°©πŸ’’ πŸ”»πŸ‘ˆ

Β Β  ν€΄μ¦ˆμ‚¬λž‘Β Β Β  β”‚ 636 읽음



κ³ μ§€ν˜ˆμ¦(μ΄μƒμ§€μ§ˆν˜ˆμ¦) 이라면,
νƒ„μˆ˜ν™”λ¬Όκ³Ό 지방 비쀑을 쀄여야 ν•΄ 😝

νƒ„μˆ˜ν™”λ¬Όμ€
1일 μ„­μ·¨ μ—λ„ˆμ§€μ˜ 65% μ΄λ‚΄λ‘œ,
지방은 30% μ΄λ‚΄λ‘œ μ œν•œ.
총 λ‹Ήλ₯˜λŠ”
1일 μ„­μ·¨ μ—λ„ˆμ§€μ˜ 10~20% 이내,
포화지방산은 7% μ΄ν•˜λ‘œ.
μˆ μ€ λ˜λ„λ‘ λ§ˆμ‹œμ§€ μ•ŠλŠ” 게 μ’‹μ§€λ§Œ,
λΆˆκ°€ν”Όν•˜λ‹€λ©΄ ν•˜λ£¨ 1~2μž” μ΄λ‚΄λ‘œ πŸ˜›

주식은
ν†΅κ³‘λ¬Όμ΄λ‚˜ 작곑으둜 ν•˜λ˜,
μ±„μ†Œλ₯˜λ₯Ό μΆ©λΆ„νžˆ μ„­μ·¨.
μ‹μ΄μ„¬μœ λŠ” 1일 25g 이상.
뢉은 κ³ κΈ°λ‚˜ κ°€κ³΅μœ‘λ³΄λ‹€ 콩λ₯˜λ‚˜ 생선λ₯˜λ₯ΌπŸ‘

λ˜ν•œ
μ—΄λŸ‰ μ†ŒλΉ„λ₯Ό μ΅œλŒ€ν™”ν•˜κΈ° μœ„ν•΄
μ£Ό 5일 이상,
1회 30~60λΆ„ 이상 μœ μ‚°μ†Œ μš΄λ™μ„βœŒοΈ

체쀑 κ°λŸ‰μ΄ ν•„μš”ν•˜λ‹€λ©΄
ν•˜λ£¨ 50~60λΆ„ 이상 μš΄λ™λ„πŸ˜‚
μ μ ˆν•œ μœ μ‚°μ†Œ μš΄λ™μ€
λŒ€κ·Όμœ‘μ„ μ‚¬μš©ν•˜λŠ” κ±·κΈ°, μžμ „κ±° 타기, 수영 λ“±.
μœ μ‚°μ†Œ μš΄λ™κ³Ό ν•¨κ»˜
맨λͺΈ μš΄λ™, μ›¨μ΄νŠΈ λ“±
μ €ν•­μ„± μš΄λ™κ³Ό 슀트레칭 λ“± μœ μ—°μ„± μš΄λ™λ„ μ’‹μ•„
μ €ν•­μ„± μš΄λ™κ³Ό μœ μ—°μ„± μš΄λ™μ€
μ£Ό 2~3일 이상해야 효과λ₯Ό λ³Ό 수 μžˆλ‹€λ„€μš” πŸ˜›




μ˜€λŠ˜λ„ λͺ¨λ‘ νž˜λ‚΄μ‹œκ³  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