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계 대표 절친' 아이유, 유인나가 몰래 다녀온 이탈리아 여행지

   트래블뷰    165 읽음

연예게 대표 절친 아이유, 유인나
이탈리아 로마, 피렌체 여행 즐겨
유럽 이후에도 종종 함께 떠나

출처 : 유인나의 볼륨을 높여요
아이유와 유인나는 연예계를 대표하는 절친한 사이로 알려졌습니다.
아이유는 유인나에 대해 자신을 심적 외적으로 모두 알고 있는 사람이라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별다른 접점이 없던 둘은 2011년 방송된 SBS 영웅호걸에 함께 출연하며 알게 되어 우정을 이어 나가게 되었는데요. 이때부터 두 사람은 둘도 없는 절친이 되었죠.
아무리 바빠도 일주일에 한두 번씩은 꼬박꼬박 만나며 우정 링을 맞출 정도로 절친임을 알렸는데요.
과거 아이유와 유인나는 유럽에서 둘만의 조용한 여행을 즐기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출처 : instagram@dlwlrma
유인나는 한 라디오 방송에 출연해 아이유와의 여행에 관해 이야기하기도 했는데요.
유인나는 "아이유 씨랑 제주도, 미국도 다녀왔다"며 "우리 둘은 어떤 여행의 콘셉트 없이 떠난다. 아무 주제 없어도 편하고 좋다"며 절친의 면모를 보였습니다.
유인나는 "우리도 나가면 초딩이랑 걔 언니라고 생각하는 것 같더라"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이렇듯 두 사람은 종종 함께 여행을 즐기곤 하는데요. 과거 몰래 여행을 떠났던 두 사람은 팬들에 의해 모습이 공개됐습니다.
그렇다면 아이유와 유인나가 다녀온 유럽 여행지는 어디일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 weibo
두 사람은 유럽 여행을 떠났습니다. 당시 유인나는 아이유와의 여행을 위해 출연 중인 라디오에 일주일 휴가를 냈다고 하는데요.
매니저 없이 떠난 둘의 자유로운 여행은 누리꾼들을 통해 짧게 전해 들을 수 있었습니다.
아이유와 유인나는 이탈리아 로마 여행을 즐겼습니다. 두 사람의 모습은 팬들에 의해 포착되기도 했죠.

아이유와 유인나는 콜로세움에 방문했습니다. 밀짚모자를 쓰고 얼굴을 가리고 있지만 둘은 뒷모습마저도 예뻐서 여러 팬에게 포착됐는데요.
콜로세움 전망대에서 아이유가 유인나의 뒤태를 찍는 모습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연출되지 않은 둘의 알콩달콩한 귀여운 모습에 많은 팬들로 하여금 엄마 미소를 짓게 만들며 둘의 우정에 더욱 관심이 쏠렸는데요.

두 사람이 방문한 콜로세움은 로마의 대표적인 여행지입니다. 이곳은 로마가 건축한 것 중에서 가장 큰 원형극장으로 알려졌습니다.
높이 4층으로 이루어졌으며 최대 5만 명을 수용할 정도로 거대한 규모로 이루어졌는데요.
콜로세움은 베스파시아누스 황제부터 그의 아들 티투스 황제에 이르기까지 무려 80년의 긴 세월 동안 수만 명을 동원해 건설했습니다.
콜로세움은 2천 년이 넘는 시간 동안 여러 차례 전쟁과 지진을 겪었는데요. 여전히 원래 모습 그대로 유지하고 있다는 점에서 고대 로마의 뛰어난 건축술을 엿볼 수 있습니다.
출처 : hotels.com
아이유와 유인나는 로마를 떠나 이탈리아 피렌체의 산타 마리아노 벨라에서 이들의 모습이 다시 포착되었습니다.
로마에서 피렌체로 가기 위해서 비행기를 이용하면 50분, 대중교통으로는 2시간 정도 소요됩니다.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은 하얀색 시밀러 룩을 맞춰 입은 모습으로 여기에 사랑스러운 밀짚모자를 쓰고 있었는데요. 두 사람은 언뜻 봐도 절친한 사이로 보입니다.

산타 마리아노 벨라 성당은 피렌체를 대표하는 3대 성당중 하나인데요. 고딕 양식과 르네상스 양식이 공존하는 아름다운 건축물로 알려졌습니다.
피렌체 여행 중이라면 두오모 광장에는 꼭 방문해야 합니다. 두오모 광장은 피렌체 중심에 자리 잡은 광장으로 랜드 마크인 성모 성당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또한 두오모 바로 옆에는 조토의 종탑이 있는데요. 가장 높은 탑 꼭대기에서 피렌체 시내를 한눈에 담을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폰테 베키오를 따라 쇼핑을 즐기기에도 좋으며 미켈란젤로 광장에도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미켈란젤로 광장에서는 아르노강 건너편에서 피렌체의 전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들은 여행 이후 여담으로 이탈리아에서 트렌치코트를 입은 멋진 꽃거지를 본 이야기를 방송에서 풀어내기도 했죠.
노벨라 성 마리아 대성당, 올트라르노 쿼터 등 이탈리아 건축물을 구경하는 것도 쏠쏠한 재미가 느껴질 거예요.
출처 : instagram@dlwlrma
유럽 여행을 다녀온 두 사람은 이후에도 함께 여행을 즐기는 모습이 공개됐습니다.
유인나의 매니저 인스타그램에 두 사람이 여행 중인 사진이 올라왔는데요. 멀리서도 눈에 띄는 비주얼 덕분에 많은 이들이 알아봤을 듯합니다.
친구 같기도 하고 자매 같기도 한 이 둘은 뒤태를 과시하며 같은 포즈로 촬영하였는데요. 두 사람의 사진에 팬들의 반응은 무척 뜨거웠습니다.
이 비밀스러운 여행지에 관심이 쏠렸으나 밝혀진 내용은 없으며 일부 누리꾼은 유럽으로 추측했죠.
아이유와 유인나는 바다를 배경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도 공개됐습니다.
두 사람의 여행 사진에 누리꾼은 '와 모델 같아 진짜 예쁘다', '둘이 되게 느낌이 닮았다', '어두워도 엄청 예쁜 거 다 보임', '아이유인나' 등의 댓글을 남겼죠.
[fv0012]

[저작권자 ⓒ트래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