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성인 25%λŠ” μ΄μƒμ§€μ§ˆν˜ˆμ¦(κ³ μ§€ν˜ˆμ¦) 😰

Β Β  ν€΄μ¦ˆμ‚¬λž‘Β Β Β  β”‚ 424 읽음



μ΄μ½œλ ˆμŠ€ν…Œλ‘€ 200(mg/dL) 초과,
LDL μ½œλ ˆμŠ€ν…Œλ‘€ 100 초과,
쀑성지방 150 초과,
HDL μ½œλ ˆμŠ€ν…Œλ‘€ 40 미만인 μƒνƒœ.

μ΄μƒμ§€μ§ˆν˜ˆμ¦μœΌλ‘œ 진단을 λ°›μ•˜λ‹€λ©΄,
νƒ„μˆ˜ν™”λ¬Όκ³Ό 지방 비쀑을 μ€„μ—¬μ•ΌπŸ™

νƒ„μˆ˜ν™”λ¬Όμ€ 1일 μ„­μ·¨ μ—λ„ˆμ§€μ˜ 65% μ΄λ‚΄λ‘œ,
지방은 30% μ΄λ‚΄λ‘œ μ œν•œν•΄μ•Ό.
총 λ‹Ήλ₯˜λŠ” 1일 μ„­μ·¨ μ—λ„ˆμ§€μ˜ 10~20% 이내, 포화지방산은 7% μ΄ν•˜λ‘œ.
μˆ μ€ λ˜λ„λ‘ λ§ˆμ‹œμ§€ μ•ŠλŠ” 게 μ’‹μ§€λ§Œ,
λΆˆκ°€ν”Όν•˜λ‹€λ©΄ ν•˜λ£¨ 1~2μž” μ΄λ‚΄λ‘œπŸ™

주식은 ν†΅κ³‘λ¬Όμ΄λ‚˜ 작곑으둜 ν•˜λ˜,
μ±„μ†Œλ₯˜λ₯Ό μΆ©λΆ„νžˆ μ„­μ·¨ν•΄μ•Ό.
μ‹μ΄μ„¬μœ λŠ” 1일 25g 이상.
뢉은 κ³ κΈ°λ‚˜ κ°€κ³΅μœ‘λ³΄λ‹€ 콩λ₯˜λ‚˜ 생선λ₯˜λ₯Ό πŸ™

μ΄μƒμ§€μ§ˆν˜ˆμ¦ ν™˜μžλŠ”
μ—΄λŸ‰ μ†ŒλΉ„λ₯Ό μ΅œλŒ€ν™”ν•˜κΈ° μœ„ν•΄ μ£Ό 5일 이상,
1회 30~60λΆ„ 이상 μœ μ‚°μ†Œ μš΄λ™μ„πŸ™
체쀑 κ°λŸ‰μ΄ ν•„μš”ν•˜λ‹€λ©΄
ν•˜λ£¨ 50~60λΆ„ 이상 μš΄λ™λ„.
μ μ ˆν•œ μœ μ‚°μ†Œ μš΄λ™μ€
λŒ€κ·Όμœ‘μ„ μ‚¬μš©ν•˜λŠ” κ±·κΈ°, μžμ „κ±° 타기, 수영 λ“±.

μœ μ‚°μ†Œ μš΄λ™κ³Ό ν•¨κ»˜ 맨λͺΈ μš΄λ™, μ›¨μ΄νŠΈ λ“±
μ €ν•­μ„± μš΄λ™κ³Ό 슀트레칭 λ“± μœ μ—°μ„± μš΄λ™λ„ πŸ™
μ €ν•­μ„± μš΄λ™κ³Ό μœ μ—°μ„± μš΄λ™μ€
μ£Ό 2~3일 이상해야 효과λ₯Ό λ³Ό 수 μžˆμ–΄πŸ™




μƒˆλ‘œμš΄ ν•œ μ£Ό λͺ¨λ‘ νž˜λ‚΄μ‹œκ³  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