πŸ’•πŸ’•πŸ’•μœ‘νšŒμ‚¬μ‹œλ―Έ~~~

Β Β  πŸ’•πŸ–Όμ’‹μ•„μš”πŸ–ΌπŸ’•Β Β Β  β”‚ 993 읽음
미ꡭ의 μ €μž μ‘΄ λ§₯μŠ€μ›°μ΄ μ“΄
'μœ„λŒ€ν•œ 영ν–₯λ ₯'μ΄λΌλŠ” μ±…μ—λŠ”
μ΄λŸ¬ν•œ ꡬ절이 μžˆμŠ΅λ‹ˆλ‹€.

"λ§Žμ€ μ‚¬λžŒλ“€μ΄ 지식을 κ°–κ³  μž μ‹œ μ„±κ³΅ν•œλ‹€.
λͺ‡λͺ‡ μ‚¬λžŒμ€ 행동을 κ°–κ³  쑰금 더 였래 μ„±κ³΅ν•œλ‹€.
μ†Œμˆ˜μ˜ μ‚¬λžŒλ“€μ΄ 인격을 κ°–κ³  μ˜μ›νžˆ μ„±κ³΅ν•œλ‹€."

주변에 μ§€μ‹μœΌλ‘œ μ„±κ³΅ν•œ μ‚¬λžŒμ΄ 많이 μžˆμŠ΅λ‹ˆλ‹€.
지식은 μŠ€νŽ™μ„ μ˜λ―Έν•  μˆ˜λ„ 있고
μ‹€λ ₯을 μ˜λ―Έν•  μˆ˜λ„ μžˆμŠ΅λ‹ˆλ‹€.
그리고 μžμ‹ λ§Œμ˜ κ²½ν—˜μ— μ˜ν•œ λ…Έν•˜μš°κ°€
될 μˆ˜λ„ μžˆμŠ΅λ‹ˆλ‹€.

κ·Έλ ‡μ§€λ§Œ μ˜¬λ°”λ₯Έ μ„±ν’ˆκ³Ό 인격 μœ„μ—
μ„Έμ›Œμ§€μ§€ λͺ»ν•œ 지식은
λͺ¨λž˜ μœ„μ— μ„Έμš΄ 집과 같이
λΉ„λ°”λžŒμ΄λ‚˜ λ‹€λ₯Έ μ™ΈλΆ€μžκ·Ήμ— μ˜ν•΄
μ‰½κ²Œ λ¬΄λ„ˆμ Έ λ‚΄λ¦½λ‹ˆλ‹€.

λ˜ν•œ 인격의 ν„°μ „ μœ„μ— μ„Έμ›Œμ§€μ§€ μ•Šμ€
지식과 μŠ€νŽ™μ€ μ–Έμ œ ν„°μ§ˆμ§€ λͺ¨λ₯΄λŠ” μ‹œν•œν­νƒ„κ³Όλ„ 같은데
μ΄μœ λŠ” μžμ‹ μ΄ μ§€λ‹Œ 지식과 λŠ₯λ ₯을 μ‚¬μš©ν•˜μ—¬
λ‹€λ₯Έ 이듀을 μ§€λ°°ν•˜κ³  μ–΅μ••ν•˜λŠ” 데
μ‚¬μš©ν•  수 있기 λ•Œλ¬Έμž…λ‹ˆλ‹€.

κ·ΈλŸ¬λ‚˜ 인격 μœ„μ— μ„Έμ›Œμ§„ 지식은
λ°˜μ„ μœ„μ— μ„Έμ›Œμ§„ λΉŒλ”©κ³Ό κ°™μŠ΅λ‹ˆλ‹€.
인격 μœ„μ— λ°”λ‘œ μ„  μ‚¬λžŒμ˜ 행동은
μžμ‹ μ˜ 유읡뿐 μ•„λ‹ˆλΌ λ‹€λ₯Έ μ‚¬λžŒμ˜ μœ μ΅μ—λ„
λ―Όκ°ν•˜κ²Œ λ°˜μ‘ν•˜κΈ° λ•Œλ¬Έμž…λ‹ˆλ‹€.

그리고 μžμ‹ μ΄ 가진 재λŠ₯κ³Ό 지식을
λ‚˜μ™€ νƒ€μΈμ˜ 곡생을 μœ„ν•΄ μ‚¬μš©ν•˜κΈ°μ—
μ›¬λ§Œν•΄μ„œλŠ” νƒ€μΈμ—κ²Œ μƒμ²˜λ„
주지 μ•ŠμŠ΅λ‹ˆλ‹€.
타인을 인격적으둜 μ‘΄μ€‘ν•˜λŠ” μ‚¬λžŒμ€
μžμ‹  λ˜ν•œ λ‹€λ₯Έ μ΄λ“€μ—κ²Œ 인격적인 λŒ€μš°μ™€ 쑴쀑을 λ°›μŠ΅λ‹ˆλ‹€.
λ‹€μ–‘ν•œ μ‚¬λžŒλ“€μ΄ κ³΅μ‘΄ν•˜λŠ” ν˜„λŒ€μ‚¬νšŒ μ†μ—μ„œ
μš°λ¦¬λŠ” 경쟁λ ₯을 κ°–μΆ˜ μΈμž¬κ°€ 되기 이전에
인격을 κ°–μΆ˜ μ‚¬λžŒμ΄ λ¨Όμ € λ˜μ–΄μ•Ό ν•©λ‹ˆλ‹€.

였히렀 그것이 κ°€μž₯ νŠΌνŠΌν•˜κ³  영ν–₯λ ₯ μžˆλŠ”
μΈμž¬κ°€ λ˜λŠ” 길이기도 ν•©λ‹ˆλ‹€.
λ”°λΌμ„œ 인격을 κ°–μΆ”λŠ” μΌμ΄λž€,
보이지 μ•ŠλŠ” 건물의 기초λ₯Ό μŒ“λŠ” 것과
λ§ˆμ°¬κ°€μ§€μž…λ‹ˆλ‹€.


# 였늘의 λͺ…μ–Έ
λ‚˜λ¬΄κ°€ μ—΄λ§€λ‘œ μ‚¬λžŒμ„ λͺ¨μœΌλ“―
μ–΄λ₯Έμ€ μ„±ν’ˆμœΌλ‘œ μ‚¬λžŒμ„ λ”°λ₯΄κ²Œ ν•œλ‹€.
– λ‹€μ‚° μ •μ•½μ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