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탄 이어집니다. 옷의 상태 보실까요?

   보라합니다💜    863 읽음
우여곡절 끝에 받은 옷의 바느질 상태입니다.

옷 전체 바느질 상태가 이렇다고 보시면됩니다.

맨 아래가 쇼핑몰 화면입니다.

가격보이시죠? 거기다 해외결제라 34,100원 결제되었더라구요.

원단이 싸구려인건 차치하더라도 가사실습에 옷을 만들어도 이렇게 개판으로 재단하고 바느질하지 않을텐데 중간중간 오버로크도 없고 박음질도 띄엄띄엄.

쇼핑몰 사진보면 중국쇼핑몰 같지 않죠?

리뷰도 완벽한 한국말이라 속았어요.

상품 받고는 역시나 슬픈 예감은 틀리지 않는구나ᆢ

처음엔 35000원 정도의 수업료를 지불하고 이런걸 배우네 하다가 도저히 중국인들이 한국인 상대로 이런 사기싸이트 만들어서 쓰레기물로 쉽게 돈벌게 하면 안되겠다, 돈을 뜯길땐 뜯기더라도 쉽게 돈을 주지 않겠다는 생각에 또 메일 썼어요.

사진 첨부하고 옷이 마무리도 안되어있다, 한번 세탁하면 다 띁어질거 같다, 도저히 입을 수 있는 상태가 아니니 반품절차 알려달라고 썼어요.

주문취소요청엔 빠르게 답하더니 반품요구에는 메일 확인만하고 답장이 없더라구요.

어떻게할까 고민하다 카드사에 전화해서 현재상황 다 설명하고 혹시 그 쇼핑몰에 대금지불을 지연하거나 안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문의했습니다.

상담사님이 일단 정상적으로 결제된 사항이라 지불은 해야하지만, 거기서 취소하는게 최상의 방법이고, 계속 환불을 요구해도 15일 이상 환불을 안해준다면 그들이 일단 물건 받고 교환 환불하라는 내용, 반품요구에 수신확인만 하고 답변이 없는 상황 등등 증거가 될만한 내용들을 캡처해서 수집하라고 하셨어요.

아직은 반품요구한 시간이 짧으니 적극적으로 반품요구하면서 증거수집하라 하셔서 바로 또 메일 보냈습니다.

일부러 증거남기려고 메일 내용에 왜 반품요구하는 메일을 수신확인만하고 답변이 없느냐며 빨리 반품조치하고 환불해달라고요.

드디어 답장이 왔네요. 환불조치 진행하겠다, 반품필요없다.

지들도 아는거죠. 지들이 판 물건이 반품 받을 필요조차 없는 쓰레기라는거.

완벽히 카드 취소될때까지 또 기다리는 중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