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건강 비법 13가지중 나머지 7가지..🦋👌

   🌹커피는 KANU🥀    771 읽음
무료 건강 비법 13가지중 나머지 7가지를 소개해 드립니다.

7. 목 돌리기 양손을 옆구리에 찌르고 머리를 아래로 푹 숙였다가 천천히 오른쪽부터 원형을 6번 그리고 또 반대 방향으로 6번 돌리세요.

이렇게 매일 견지하면 피 순환이 잘 되면서 머리가 맑아지고 어깨와 목주위에 뭉쳐있는 근육을풀어 줍니다.

8. 허리 돌리기 두 팔은 꼭 신체가 도는 방향에 따라 돌려야 하는데 허리를 왼쪽으로 비틀었을 때는 오른팔은 배꼽아래 배를 살짝 쳐 주고 왼팔은 뒤에 허리띠맨 부위에 부딪쳐 줍니다.

이렇게 매일 100번씩하면 허리통증, 위통, 소화불량 등 질병을 예방 합니다.

9. 복부 운동하기 두 손바닥을 마주대고 36번 비벼서 열을 낸다음 배꼽 주위 부터 시작하여 시계 바늘 도는 방향에 따라 두 손바닥을 교체하면서 부드럽게 범위를 늘리면서 문질러 줍니다. 이렇게 매일 견지하면 변비, 소화불량 등을 해소 합니다.

10. 항문을 움추렸다가 풀기 코로 숨을 크게 들이 쉴때 항문 근육을 꼭 움추리고 숨이 바쁠때까지 참았다가 숨과 함께 항문을 살며시 풀어 줍니다. 이렇게 20번내지 30번 반복하면 성기능을 높여주고 설사 예방에도 효과가 아주 좋습니다.

11. 무릎 돌리기 두 무릎을 꽉 모은 다음 두 손바닥을 무릎위에 놓고 20번씩 좌우로 돌려 줍니다. 이렇게 자주하면 관절염, 풍습등, 질병으로고생을 하지 않습니다. 다리는 두번째 심장과도 같습니다. 두 다리가 튼튼하면 모든 질병을 막을 수 있습니다.

12. 부지런히 걷기 이 건강법은 누구나 다 알고 있지만, 사실은 오만가지 핑계를 대면서 매일 견지 못 하는 이들이 많습니다. "식후 백발짝 걸으면 99세까지 산다"는 중의의 명언이 있습니다. 오래 살으려면 허리를 쫙~펴고 쓸때없는 생각은 주머니에 넣고 기분 좋게 꾸준히 걸어 보세요.

13. 잠 자리에 들기전, 발바닥 비비기 오른쪽 손바닥은 왼쪽 발바닥 중심에 대고 아래위로 36번 비벼주고 또 바꿔서 왼쪽 손바닥은 오른쪽 발바닥을 36번 문질러 줍니다.